고베여행(히메지성)
본문 바로가기

travel/일본

고베여행(히메지성)

히메지성



어제 늦게 도착하고 비가와서 못본 구경을 아침에..! 잠깐 했어요! 

히메지성에 가야되기 떄문에 !

제가 이걸 보려고...! 고생끝에..! 낙이 ㅠ

고베시에서 유명한 랜드마크인 고베포트타워를 보려고 !!

하지만 밤에 와야되요 ! ㅋ

제발 밤에 비오지마라 ! 



아침에는 볼게 없어서..! 그냥

밥먹으러 가야겠네요! ㅋㅋ


 

그래서 온곳이 ㅋㅋㅋ

롯데리아 ...ㅋㅋㅋㅋㅋ

고베에 규가 유명해서 소고기버거 시켰어요! ㅋㅋㅋ

천엔 넘게 줬던 기억이 ㅋㅋㅋㅋㅋ

맛은 우리나라 롯데리아랑 좀 틀리긴했지만 맛은 일본이 낫네요 ㅋㅋ



점심먹고 ! 저는 히메지성을 보러! 

고베역에서 JR신쾌속을 타고 히메지역으로 고고 !!

와... 생각보다 저 멀리있었어요 ㅋㅋㅋ

꽤 걸어야 나오는 히메지성ㅋㅋ 



일단 들어가기전에! 쿠크다스 아이스크림! 하나 먹고 갑시다 !

바나나랑 초코 섞어서 먹었는데..! 아이스크림은 그럭저럭이에요 ㅋㅋ

쿠크다스가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 하나에 500엔..;;ㅠㅠㅠㅠ



사람도 엄청 많더라구요 일본 중.고등학교에서 학생들 역사 공부하러  많이 오고! 관광객들도 많이 있었어요 !



이제 가볼까요??!

입장하기전에 이렇게 해자(성 밖을 둘러 파서 만든 못)로 둘러 쌓여 있는데 

이게 방어용 성인데 외성 중간성 내성의 3종으로 이루워져 있어요 !

일본에서 남아 있는 성 중에 가장 복잡한 구조의 성이라고 합니다 !



본격적으로 공사를 한지 9년이 지나고!

1609년에 히메지성은 현재의 모습을 갖춰졌어요!

그래서 이후 계속해서 공사를하고!

400년 전의 모습 그대로 오늘날까지 남았다고 합니다 !!



입구를 들어가면 ! 이렇게 딱 히메지성이 보입니다 !! 근사하죠??

저기 높은 건축물이 대천수각이랑 소천수각이에요 ! 

성문이 84개인데 정말많죠? 

그래서 구조가 복잡하고 적군의 움직을 쉽게 감시하고 방어하기 좋은 성이랍니다..!



안으로 조금더 들어가보면 ! 이렇게 좋은 산책하는 곳이 있답니다 !

비가와서 땅이 축축했지만..! 그래도 시원하고 좋은 산책이었어요 !



뭐하니..? 거기서?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다



사람을 안무서워 하고 ㅋㅋㅋ

귀엽네요! 낮잠 자고있는 ㅋㅋ

아아~!

나중에 밤에서 뵙겠습니다 !! 바이바이 ㅋㅋㅋㅋㅋ






'travel > 일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토여행(청수사)  (0) 2018.08.26
고베여행(모자이크)  (0) 2018.07.14
고베여행  (0) 2018.07.02
후쿠오카 여행(다자이후)  (0) 2018.06.23
후쿠오카 오호리공원  (0) 2018.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