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베여행(모자이크)
본문 바로가기

travel/일본

고베여행(모자이크)

우미에 모자이크


역시 고베하면 야경이 빼놓을 수 없죠 !!

그래서 제가! 밤을 기다렸어요 

가즈아 !!



일단 히메지성 갔다가 다시 고베로 도착했습니다 

오늘 너무 걷느라 힘들었습니다

너무 걸었더니 배가 너무 고파서 

고베역 근처에 맛있는 고기집에서 배를 채우겠어요 !



일단 곱창도 있고 ! 우설(소혀), 안창살, 삼겹살도 있습니다

무한리필인데 2시간정도 시간을 줍니다

가격은 3~4만원대 ! 괜찮지 않습니까? 

마실것도 무제한 !!


맛도 좋구요! 양념도 맛있고 고기꾸워서 

밥에 쓱싹 먹으면 진짜 맛있었습니다!




이제 슬슬 배불렀고 !! 이제 소화 시키러 가보려고 합니다



모자이크로 가는길..! 밤거리가 너무 좋습니다..!

여기서 10분도 안걸립니다!



모자이크 도착 5분전 !!

세균맨인가..? 바로앞에 보이네요

여기도 약간 감성있다.. ㅠㅠ

저 멀리 모자이크 대관람차가 보입니다 멀리서 봐도 예쁜데 가까이보면,,

빨리 보고 싶어요!! 달려 갔습니다



드디어 1분만에 달려와서(?)ㅋㅋ 도착한 관람차!! 

일루미네이션이 너무 예쁩니다



건물위에서 찍은 모습 저기 멀리서 보이는게 유람선 같은데..

검색 해보니까 !



콘체르토 크루즈라고 합니다

저기 안에서 공연도 하고 음식도 먹고 야경을 만끽하기에 

정말 좋겠네요 !! 나중에 꼭 다시와서 타볼 겁니다

그리고 저기 뒤에있는 ! 호텔 !!

메리켄 파크 오리엔탈 호텔이 있습니다

바다로 둘러싸여 있어서 뷰도 정말 멋있다고.. ㅠㅠ

가보진 않았지만..!

친구가 이틀에 20만원 정도 줬다고 하네요 !



모자이크 광장에서 바다가 보이는데 특히 여기서.. 

야경 데이트 1순위라고..ㅠㅠ

아....아름다운 뷰.. 혼자서 보고 있다니..ㅋㅋㅋㅋㅋㅋ

이 사진 대부분이 이곳에서 촬영한다고 해요! 

포트 타워 저기 올라가서...바라보면 진짜 멋질것같은데.. 아쉬워요 ㅠ


그리고 바닷가에 위치한 복합쇼핑몰도 있어서..! 

쇼핑이나 영화, 레스토랑이 많고 

다양한 상점들이 있어서 즐길 수 있어요.


또 다시 힐링하고..! 다음에는 교토로 갑니다!!

꼭 야경을 보러 교토로 오시는 걸 추천합니다






'travel > 일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노래방 장카라(ジャンカラ)  (0) 2018.10.04
교토여행(청수사)  (0) 2018.08.26
고베여행(히메지성)  (0) 2018.07.08
고베여행  (0) 2018.07.02
후쿠오카 여행(다자이후)  (0) 2018.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