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여행(아라시야마)
본문 바로가기

travel

교토여행(아라시야마)

교토 아라시야마(힐링여행)


오늘은 날씨가 무척 좋았어요!

저는 가와라마치역에 숙소가 있어서 여기서 출발했어요~!

가다가 환승을 한번해야하는데 가쓰라역에서 해야되요!

총 20분정도 걸려요 !!



도착하니까..! 초록초록하게 산들이 펼쳐져 있습니다

너무 좋았어요 시골분위기와 냄새가 너무 좋았습니다. 




여기 다리위가 !! 도게츠교 라는 다리입니다~

역시 관광지 답게 관광객들이 많이 붐비고, 

유카타 옷을입고 다니는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다리를 건너면 블로그 사진으로 봤던 모습이 그대로 !!

상점가들이 많던데... 정말 구경할 것들이 많습니다.

또 저의 지갑을 열게 만들었습니다 ㅠㅠ(안돼)

빨리 도망가야겠어요 !




아라시야마의 가장 유명한 랜드마크인 대나무숲 차쿠린으로 

허겁지겁(?)달려왔어요 ㅋㅋ

대나무 숲에 들어서자마자 시원한 기운이 있더라구요!!

근데..사람이 너무 많아서 정신없었지만 좋았어요 ㅋㅋ


그리고 인력거 투어를 운영하는 남자분들이 있어서 

대나무숲을 한바뀌 돌아오는 코스가 있어서 

편안하게 가볍게 둘러보고 올수있어요 !




여기 조금 더 들어 오시면 기모노체험처럼 

화장과 머리까지 메이크업해주는 곳도 있더라구요!!

해보고 싶으시면 ! 해보셔도 좋은 경험인거 같네요..

저는 안합니다.''




이제 슬슬 나가는 길!! 길이 너무 좋아서 진짜 힐링.. 행복해요 

조금 걸었더니 배가고파서..



너무 배가 고파서..! 텐뿌라덮밥 먹었어요!! 소바도 너무 맛있었고,,!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진짜 힐링하려면 교토 아라시야마로 오시면 좋겠습니다..!!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겨울에 해외여행가기 좋은 곳 5가지  (0) 2018.10.20
후쿠오카 마린월드  (2) 2018.10.03
교토여행(니조성)  (0) 2018.08.07
후쿠오카 여행(모츠나베)#2/1  (2) 2018.06.21
후쿠오카 여행(하우스텐보스)  (0) 2018.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