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카페 7+coffee(福岡カフェ7+coffee)
본문 바로가기

cafe & coffee/카페

후쿠오카카페 7+coffee(福岡カフェ7+coffee)

7+coffee


후쿠오카에 있는 카페를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



니시테쓰후쿠오카에서 니시테쓰 쿠루메까지 1시간정도 걸려요 ! 

조금머니까.. 

카페에 관심많고 좋아하는 사람들만... 가시길 ㅋㅋㅋ




니시테쓰 구루메(쿠루메)에 내리셔서 약 10분정도 걸으면 ! 

카페가 나오는데 그전에..!


이런 거리가 나오는데..! 저기 중앙에 라디오 Live 방송도 하구요!! 

앉아서 책을 보면서 여유를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이 너무 좋았어요!!



여기는 일본사람들이 유명한 라멘집이라고 하던데..!

아 먹어볼걸 그랬나.. ㅜㅜ

여기 라멘집 옆에 상가가 있는데..! 들어가면



여기 !! 7+COFFEE 있어요!!

사장님이 계시네요 !!



들어가면 ! 딱 이렇게 예쁜 인테리어들이 조명도 예쁘고.. 

의자까지..예쁘네요



이런 아기자기한 소품까지..너무 잘 해놨고.. 

조명이나 커피머신 이런게 깔끔했어요..!

그리고 직접 로스팅까지하고..! 매일 커피를 배달하더라구요!

그래서 커피가 더맛있었지 않았나..!!

이제 메뉴를 봐야겠죠 !!



여기 있는 커피,

아리카노,카페라떼,카라멜라떼,모카라떼,메이플시나몬라떼

500엔이에요! 우리나라돈으로 약 5천원~

TEA도 있고~ 술도 있네요~ 가격은 조금 보통인가요~? ㅋㅋ



여기 메뉴가 없는 커피가 있는데

매월마다 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메뉴가 바뀌더라구요!!

제가 갔을때는 이거였어요 !!

 커피젤리라떼(コーヒーゼリーラテ)랑 카라멜라떼(キャラメルラテ) 

시켰어요 !! 진짜 커피젤리라떼는 커피로 젤리를 만들어서 먹는건 처음이라서 

신기했네요 ㅋㅋ 맛도 있고 !! 괜찮아요 ^^

이거 한정판이라서 몇잔까지 파는지는 잘모르겠고!! 



아 그리고 !! 언제 여는지도.. 잘모르곘네요 사장님 마음이니까..

오실때 한번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nanatasu_coffee/)에

사장님한테 뭐..일본어로 번역하셔서 댓글로! 언제 여는지..메뉴가 뭔지 물어보는 것도 괜찮네요 !!


아 저기 시폰케이크도 진짜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이것도 매월 바뀌는 것 같더라구요..!

저기 있는 생크림이 진짜 맛있어요..

깔끔 하게 비우고 갑니다 맛있었어요~ 또 가고싶다!



위치 : 福岡県久留米市六ツ門町7-52 久留米ザ・ミッドタワー 1F

'cafe & coffee >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을지로 서울라이트카페  (0) 2018.12.31
이디야 커피(EDIYA COFFEE)  (8) 2018.12.29
울산 주전카페 드보  (0) 2018.12.23
연남동 카페 Deep커피  (0) 2018.10.07
연남동 콩카페  (0) 2018.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