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주전카페 드보
본문 바로가기

cafe & coffee/카페

울산 주전카페 드보

오랜만에 

가족끼리 해수탕 갔다왔습니다 !

역시 겨울에 목욕하고 바닷바람 맞으면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

집에가는 길에 뭔가 편안해 보이는 카페가 있어서

차를 급히 세웠습니다 ㅋㅋ

여기 카페는 따로 옆에 저렇게 공간이 있는데

칠보 공예 체험할 수 있는 곳도 있고 악세사리도 팔아서 사고싶었어요

너무 아기자기한 것도 많고 예쁜게 너무 많아서 시간이 있으면 만들어 보고싶습니다.

카페에 왔으니 먹어야겠죠!

저는 꼬숩라떼를 시켰습니다.

꼬숩라떼? 이건 잘몰라서 물어봤더니 ㅋㅋ

꼬소한거라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한번 먹어보자 해서 시켜봤습니다 !

기다리는 동안 여기저기 인테리어를 구경하는데

 너무 아기자기하게 소품들이 너무 귀여웠습니다.

카페분위기와 맞게 조명도 너무 예쁩니다. 

요건,,메뉴판 !!

사장님 센스가,, 스무디에 맛있어서 또 오레오~

다음에 먹어보겠습니다,,! ㅋㅋ

전망도 너무 좋구요 바로 바다라서,,감성갑...입니다

천장위에 조명 빛을 받아서 벽면에 색체감있는 갤러리들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꼬숩라떼 받고~바로 앞 바닷가가서 여유나 부리고~

오늘 날씨 너무 좋아서 한결 기분도 업! 업! 입니다 !!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가족끼리 낚시도 하고 보기 좋습니다.

드보(CAFE)의 한적한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오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아 그리고 !!

11:00 - 22:00 운영시간

매주 월요일마다 휴무라서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cafe & coffee >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을지로 서울라이트카페  (0) 2018.12.31
이디야 커피(EDIYA COFFEE)  (8) 2018.12.29
연남동 카페 Deep커피  (0) 2018.10.07
연남동 콩카페  (0) 2018.10.06
후쿠오카카페 7+coffee(福岡カフェ7+coffee)  (0) 2018.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