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쿠라스시
본문 바로가기

travel/일본

후쿠오카 쿠라스시

후쿠오카 쿠라스시


역시 일본에 왔으니,, 스시는 꼭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저녁 7시에 100엔 쿠라스시집으로 왔어요

역시 싸서 그런지 현지인도 많이 드시고 가시고

관광객도 많이 보였네요


저녁타임이라서 사람이 많이 웨이팅을 하고 있었네요,, 30분 정도 기다렸네요,,

들어가시면 대기표 뽑으시고 앉아서 기다리시면되요 !


웨이팅하면서 바로 앞에 보이는 바로 찍었어요 

일본어,,생소하네요 ㅠㅠ

오른쪽에 생맥주 왼쪽에는 드링크 종류 있구요~


자 !! 30분정도 기다리니까

바로 안내해주시더라구요 !! 바로 보시면 한국어 패치는 없지만,,!

사진이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그리고 여기에 있는 모든 스시가 100엔이라고 하네요 !!

62가지 종류가 있어서 다먹어 보려면,,!후후

자기 취향에 맞춰서 좋아하시는거 먹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아,,! 제가 진짜로 먹고싶은거 여기 있네요

타마고(계란)스시,,! 간장에 살짝 뿌려서 올리면,,진짜 살살 녹고 맛있어요

이것만 두접시 먹었네요,,ㅋㅋㅋ


이거는 대패삼겹살 비슷하더라구요

양파에 간장이 스며드니까 진짜

완전 맛있었어요 이거 꼭 추천합니다 !!


이거는 제가 따로 주문했는데요

200엔인가? 그랬어요 !!

우동인데,,! 게살튀김에 반숙계란 너무 부드럽고,,녹아요녹아,,!


아,이거 소고기였나?

그럴꺼에요 ㅋㅋㅋ

위에 치즈가,,! 이것도 진짜 맛있더라구요 치즈위에 토치로 약간 익힌거 같은데

진짜 맛있었어요,, 강추합니다 !


이건 그냥 사라다스시?

마요네즈랑 야채랑 섞어서 만들었던거 같아요

살짝 물릴때 먹으면ㅋㅋㅋㅋ

좋았던거 같아요 !!


새우살이 탕탕터지는게 너무 재미있었네요 ㅋㅋ

맛은,,,

전 별로 였어요 비리다고해야되나,,?

ㅋㅋㅋㅋㅋ


이제 먹고 접시를 여기 안에다가 넣으시면 태블릿모니터에 개수가 올라가더군요 신기했어요!

저는 한 10접시 먹었는데요

조금 적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우동도 먹고 고로케도 먹었답니다,,!

고로케는,,튀김안에 너무 차가워서,,못먹고 버렸다는,,,

이렇게 먹었는데 배불렀어요,,! 더 넣으려고 했는데 안들어가더라구요,,아쉽..

가격은 1300엔 정도 나왔네요

이정도면 만족합니다 !! 


쿠라스시 꼭 추천합니다!

맛도 있고 후쿠오카에 오시면 한번 들리시면 좋을거 같아요


'travel > 일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후쿠오카 수제버거 헝그리헤븐  (4) 2019.01.01
후쿠오카 아이돌  (0) 2018.12.23
일본 노래방 장카라(ジャンカラ)  (0) 2018.10.04
교토여행(청수사)  (0) 2018.08.26
고베여행(모자이크)  (0) 2018.07.14